메뉴 바로가기
주메뉴 바로가기
컨텐츠 바로가기

공지사항

공지사항

[공지]2025년 2월 졸업예정자 학위논문표절프로그램 사용 및 확인서 제출 안내
작성자: 관리자 작성일: 2024-11-19 조회수: 9

* 2025년 2월 학위취득예정자는 학위논문표절프로그램을 이용하여 논문표절검사를 실시 하시고 결과 확인서를 제출 바랍니다.

 

1학위논문 표절 프로그램 명 Turnitin Feedback Studio

2. 확인서 제출일자 : 2025. 1. 10(금)까지

3. 확인서 제출처: 메디컬캠퍼스 일반대학원 행정실

4대 상 : 2025년 2월 졸업 예정자

5이용방법 매뉴얼 첨부(아래 동영상 참조)

6. 제출서류 :  1) 논문표절예방검사 결과 확인서( 첨부파일)

                  2) 디지털 수령증

                 3) 유사성%가 나와있는 화면캡쳐본 (유사성 20%이상 지도교수 사유서 추가제출)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
* Turnitin 이용방법(학생용)


1. 학위논문 표절검사 프로그램이 사용자 등록 방법이 아래와 같이 변경되어 안내하오니 참고하시기 바랍니다.

 학위논문 표절 프로그램 명 : Turnitin Feedback Studio

 

 나대 상 : 가천대학교 대학원생(재학수료 등)

 

 다이용방법 : 매뉴얼 첨부(아래 동영상 참조)

     1) 접속URL : https://kr.turnitin.com/ 

     2) 학생용 계정 생성

        https://www.turnitin.com/newuser_join.asp?svr=6&session-id=b2898cd885c24b4086359579008cc676&lang=ko&r=64.1578127059876

        - 페이지 아래쪽 이용자 유형을 "학생"으로 선택

     3) 로그인 페이지

        https://www.turnitin.com/login_page.asp?r=49.0891791248846&svr=6&session-id=&lang=ko&

        - 가천대학교 전용 클래스 ID와 클래스 등록 키 입력(로그인후-아래주소 클릭)

           http://www.gachon.ac.kr/major2/ilban/turnitin/code.jsp         

      4) 사용자 정보 입력

          이름과 성을 구분 지어 입력(한글 가능) : ‘이름 표기법은 무시하고 건너뜀

          이메일 주소(로그인 ID) : 가천대학교 이메일 사용(필수)

             gachon.ac.kr 이메일을 사용하지 않을 경우 계정이 삭제되어 사용이 불가합니다

                반드시 학교 메일 계정으로 사용하여 주세요.

 

             패스워드 : ‘숫자와 영문(대소문자구문없음혼합하여 6~12자 로 등록

             보안용 질문 : 비밀번호 분실 시 필요

 

            아래 ‘I am not a Robot’ 선택(필수 ‘동의합니다’  (클릭) 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
* Turnitin 이용방법(교수용)

 - 교수님의 경우에는 턴잇인 한국지사(koreasales@turnitin.com메일로 학교소속이메일 주소를 포함해 메일 보내면

   턴잇인 담당자가 계정 생성 후 모든 세팅을 완료해드립니다


 - 이메일로 계정 요청(예시)

 제목가천대학교 턴잇인 계정 생성 요청의 건

 내용가천대학교 OO 학과 교수 OOO 입니다. ***@ gachon.ac.kr메일로 턴잇 인 계정 생성을 요청합니다
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

제출물 업로드 (검사할 파일 업로드)

 1. 가능한 문서 종류: MS 워드파일과 adobe pdf파일이 가장 안정적입니다. 

     그 외 텍스트파일(.txt), 구글 docs, 파워포인트 (.ppt/.pptx), 한글(hwp.)도 가능하며, 스캔한 파일이나 워터마크 pdf 는 불가합니다. 

     [업로드에 문제가 있거나 지연이 있는 경우, 워드나 Adobe pdf로 변환하여 업로드를 시도해주세요] 

 2. 브라우저 (Browser types) 크롬에서 이용하시는 것을 추천합니다. 그 외 Edge, 사파리, 파이어폭스 등도 지원 하나 최신 브라우저를 이용해주세요. 


[고]

다수의 제출 버튼이 생성되어 있는 이유 : 각 ‘제출’ 버튼 당 4번의 즉시 검사 결과 도출이 가능하며, 동일한 버튼에 5번째 제출했을 부터는
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결과 도출에 24시간이 소요됩니다. 5번 이상 검사 즉시 도출을 원할 경우, 다른 [제출] 버튼을 누르면 됩니다.

 

 

(사용 문의처 : Turnitin Korea : 02-3498-5902)


자세한 이용방법은 계정용 동영상’ 확인 후 이용바람

- 교수용 동영상 https://youtu.be/l3R9Yxj8wE0

- 학생용 동영상 https://www.youtube.com/watch?v=ayN6w9n1Pss


붙 임 매뉴얼 각 1부.

         논문표절예방검사 결과 확인서 1부

         지도교수 사유서(유사성 20%이상 결과에 한함) 1부.   끝.

첨부파일