메뉴 바로가기
주메뉴 바로가기
컨텐츠 바로가기

공지사항

공지사항

[공지]2025년 2월 학위취득예정자(박사/석사) 연구계획서 및 예비발표 제출서류 안내
작성자: 관리자 작성일: 2024-06-04 조회수: 303

2025년 2월 학위취득예정자(박사/석사) 연구계획서 및 예비발표 제출서류 안내

 

2025년 2월 박사/석사 학위취득예정자들의 '연구계획서', ‘예비발표’ 관련사항을 다음과 같이 안내합니다.


* '연구계획서' 와 '예비발표'는 졸업논문 본심사 전에 실시하는 사전공개발표(총 2회) 입니다.

* '졸 본심사' 전 공개발표 1차: '연구계획서' 발표

* '졸업논문 본심사' 전 공개발표  2차: '예비발표' 발표


2025년 2월 학위취득예정자는 아래에 명시된 기간에 맞게 해당하는 서류를 제출해주시기 바랍니다.

 

제출자

제출장소

제출서류

첨부파일

제출기한

학생 -> 대학원행정실

공개발표신청서 2부

(연구계획서 1부, 예비발표 1부)

별지서식 1-1

별지서식 1-2

2024.7.1.(월) ~

2024.7.12.(금)

학생 -> 지도교수

연구계획서, 예비발표 논문

지도교수님과 협의

공개발표 보고서 양식 2부

(연구계획서 1부, 예비발표 1부)

별지서식 2-1

별지서식 2-2

지도교수 -> 대학원행정실

공개발표 보고서 2부

(연구계획서 1부, 예비발표 1부)

별지서식 2-1

별지서식 2-2

2024.9.2.(월) ~

2024.9.13.(금)

 

※ 연구계획서 및 예비발표는 논문본심사 전 공개발표(2회) 입니다.

※ 신청서와 결과고서는 반드시 첨부파일의 정해진 양식으로 제출해야 하지만 '연구계획서 및 예비발표 논문' 작성은 지도교수님과 협의하여 

    진행하시면 됩니다.

※ '연구계획서' 와 '예비발표' 발표는 기간내에 각각 다른날짜에 실시 하셔야 합니다.

   ('연구계획서' 발표를 이미 진행하여 신청서와 결과보고서를 제출하신 분은 이번에 추가로 연구계획서 발표를 하시지 않으셔도 됩니다.)

※ 공개발표 신청서를 접수 하시고 지도교수님과 상의 하셔서 공개발표(2회)를 서 제출기간 전 실시 하셔야 합니다.

※ 결과보고서 심사위원장은 지도교수입니다.

 

서류는 직접 방문하시거나 등기우편 또는 펙스로 제출해주시기 바랍니다.

제 출 처 : 21936 인천광역시 연수구 연수동 함박뫼로 191 가천대학교 간호대학 214호 대학원행정실

문 의 대학원행정실 (032-820-4771, 4774/fax : 032-820-4119)

첨부파일